Search Icon

선교의 삶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인도네시아 권용준 선교사

2025-11-13




****** 선교지 편지 (인도네시아 권용준 선교사)


먼저 스승님께서 제자들을 너무나 사랑하셔서 이곳에 오는 이동 경비를 지원해주시고 식사까지 챙겨 주시는 섬세한 사랑에 그저 감격과 감사를 드립니다.
이렇게까지 풍성하게 섬겨주시는 서울평강교회 모든 성도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마이크 없이 30여년을 복음을 전하시고 지금도 열정적으로 복음을 전하시느라 목의 건강이 안 좋으시고 또 경추까지 통증이 심하신데도 불구하고 세신연의 제자들을 위해 또 하나님의 복음을 가르치시기 위해 헌신하시는 스승님의 사랑과 희생에 저도 열심을 더해야 되겠다는 다짐을 했습니다. 스승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스승님께서 비느하스와 같은 사람이 되겠다고 강조하셔서 저도 비느하스와 같이 하나님 편에 서서 하나님이 내 편 되시는 사람이 되고자 다른 때 보다도 더 수업에 집중했습니다
<주님과 한편 된 사람으로 살자> 감동과 감격으로 거듭 결단하는 시간이 됐습니다.
〈하나님은 하나님 편에 선 사람만 쓰신다〉
"마귀와 하나님 사이의 선택은 100% 하나님 편을 선택한다.
그러나 나와 하나님과의 사이에서는 내 편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는 교훈의 말씀은 제 답답했던 마음을 뻥 뚫고 청량함으로 확 밀려왔습니다. 한번도 생각해 본 적이 없었습니다. 헤매고 있던 저를 깨닫게 해 주셔서 참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는 철저하게 내가 아닌 하나님 편에 설 것을 또한 다짐합니다.
〈세신연의 목적>
선교사들을 좋은 선교사로 세우시고자 제자로 삼으셔서 첫째. 말씀의 사람, 성령의 사람, 자립하는 목회자, 동정을 받는 자가 아닌 투자를 유치해서 더 큰 이익을 남기게 하는 선교사가 되게끔 둘째. 예배의 혁신을 통해 예배를 예배 답게, 하나님이 하나님 되심을 선교 현장에서 셋째. 하나님과 한편 된 사람을 만드셔서 선교현장에 하나님께서 항상 좌정 하시고 하나님의 은혜와 하나님이 이뤄 가시는 선교 역사에 함께 하게끔 스승님께서 제자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에 그저 감사를 드릴 뿐 입니다.
사랑하는 스승님
스승님이 바라시는 제자가 되고자 정말 하나님 편에 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 큰 관심으로 교훈해 주시고 훈계해 주십시오. 순종으로 받겠습니다.
<하나님 편에 선 사람은 생각이 아니라 현장에서 행동하는 사람이다〉
"엘리야 선지가가 바알 숭배자들과의 대결을 통해 하나님 편에 선 사람은 생각만 하는 사람이 아니라 선교 현장에서 행동하는 사람이다." 고 말씀하셨습니다.
아멘. 예, 스승님 말보다 행동 하는 제자가 되겠습니다.
〈하나님은 짝 사랑하지 않으신다. 네 편이 아닌 하나님 편을 선택하라〉
"먼저 저희를 사랑하시고 하나님을 사랑하라고 하신다. 네 편 될 테니 너희도 내 편 되라 하나님께서는 항상 선택하게 하시는데 그때 선명하게 하나님 편을 선택 하라." 아멘. 예 스승님 내편이 아닌 하나님 편을 선택해서 확실하게 서겠습니다.
<인본주의를 철저히 깨뜨리자, 아름다운 단어, 멋있는 단어를 조심하라>
"환경과 타협하지 말고 주님이 바라보는 곳, 주님께서 생각하는 것을 생각하는 주님과 한편 된 사람으로 살아라." 예 스승님
주님과 한 편 돼서 주님만을 바라보고 주님 손 꼭 잡고 앞으로 나아가겠습니다.
하나님만 사랑하며 살겠습니다.
사람을 의지하지 않고 하나님만 의지하겠습니다.
세신연 제자 교육이 기다려집니다.
다음엔 좀 더 하나님 편 된 저의 모습이 되기를 기도하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스승님
강건하시기를 간절히 기도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주후 2025년 10월 28일 인도네시아 권용준 선교사 올림

left
le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