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선교의 삶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블라디보스톡 배봉연, 박옐레나 선교사

2025-09-07




****** 선교지 편지 (블라디보스톡 배봉연, 박옐레나 선교사)
처음으로 아내와 딸을 데리고서 축복론 강의를 1박 2일에 걸쳐서 잘 들었습니다.
평소에 저와 제 아내가 관심이 많은 분야이어서 고기홍목사님의 강의에 기대감이 컸습니다.
죽복론 강의를 들으면서 가짜 마귀가 아닌 진짜 예수님께서 이루신 것을 믿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다시금 깨달았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죽복자이시고, 우리는 하나님의 죽복을 받은 행복한 사람임을 감사하면서 듣게 되었습니다.
성경 전체에서 뽑아내신 핵심적인 내용들을 고기홍목사님을 통하여 새롭게 배우게 되었습니다.
고기홍목사님께서 50년 목회 경험을 통해서 하나님께 주신 죽복들을 경험하시고, 그 내용들을 선교지에서 실천해야겠다고 결단하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 중요한 두 가지가 예배와 십일조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성경 속의 믿음의 위인들이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를 통하여 큰 축복을 받았던 것과 같이 내 자신도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깨달아 말씀의 사람으로, 선교지에서 자립되는 교회로,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의 작은 혁명을 일으키겠다고 결단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십일조에 관한 강의 내용 중에 하나님께서 아브라함에게 복을 주신 결정적인 시간이 멜기세덱에게 드렸던 십일조였다는 것을 새롭게 배우게 되었습니다. 모든 언어와 고백은 이 십일조에 다 들어있다는 성경 해석은 저에게 놀라운 내용이었습니다.
사랑하는 아내와 참석한 축복론 강의를 통하여 하나님의 축복자로, 이 땅 러시아 영혼들을 예수님께로 인도하는 사명을 잘 감당해야겠다고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러시아에서 다시 오실 주님의 길을 예비하는 선교사로 최선을 다하여 섬길 것을 결단하는 귀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고기홍목사님께서 육신의 어려움이 있으신데도 열심히 강의를 해주셨고, 서울평강교회 성도들을 너무나도 사랑하시는 간증을 들을 때에는 함께 눈시울이 뜨거워지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저희 러시아 선교사들을 위해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 주신 서울평강교회 성도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를 위해 편찮으신 몸으로 강의를 해주신 고 기홍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도 선교지에서 축복하면서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주님 안에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감사드립니다.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생명의 샘 교회 배봉연, 박옐레나선교사 올림
주후 2025년 8월 30일 배봉연, 박옐레나 선교사 올림

left
left